안녕하세요 전남 목포 광주 여수 등등
테인 서스펜션 전문 취급점
전남 목포 거풍타이어 북항점
강형석 실장입니다.
오늘 포스팅해드릴 차량은
KA4카니발 하이드리드
튜닝 3탄입니다.
오늘 작업할 차량은
1탄 2탄을 거쳐 마지막 작업인
테인STAZ 서스펜션 장착을 진행하겠습니다.
오늘 작업할 제품은
테인STAZ + EDFC5 작업
사진이 너무 많아서 2번으로 나눠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합니다.
카니발 차량의 최대 단점은 승차감!!!
전장 5.155mm과 높은 무게중심을 가진 차량구조로
일반 차량대비 꿀렁임(요잉,피칭) 증상이 발생합니다
2열과 3열 동승자의 멀미증상,불안전한 고속주행성능
개선을 하고싶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카니발 차량과 최고의 조합을 가진 테인STAZ 서스펜션
추가적으로 EDFC5까지! 추천드립니다.
이번 고객님은 한번에 풀튜닝을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더 완벽한 차량으로 개선해드리겠습니다
거풍타이어 북항점 매장은 고객님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EDFC5 장착과
간단한 설명 후 정확한 세팅을 해드리고있습니다.
KA4카니발 하이브리드
테인 STAZ + EDFC5 (차속신호)
96단 감쇠력 조절
테인STAZ 일체형 서스펜션 제품은
스포츠 주행을 목적이 아닌 승차감 개선 목적입니다.
리어쪽 차고 조절 컵에는
소음이 발생하지 않도록
3M테이프를 최대한 꼼꼼하게 부착해야합니다.
리어쪽 범프스토퍼도 규정값에 맞게 살짝 컷팅!
테인 STAZ 제품은 기존에 장착 중인
순정 서스펜션을 탈거해서
순정 마운트 , 마운트베어링 , 범프스토퍼 , 더스트커버까지 사용합니다.
잡소음의 발생의 원인을 제거하며
순정 부품을 사용하여 승차감을 확보하는 목적이죠
추가적으로 순정부품마저 신품으로 교환하고싶으신 고객님은
미리 말씀해주시면 예약을 잡아
훨씬더 빠른 작업을 받을수있습니다.
프론트 작업 먼지 진행하겠습니다.
우선 KA4카니발 작업을 할때는
순정 마운트 베어링이 사선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스프링의 끝단 높이에 맞게
정확하게 장착을 진행해야합니다.
이 작업을 세밀하게 하지않으면
소음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정말 중요한 작업입니다.
프론트 스프링 신속하게 탈거 후
테인 STAZ제품으로 장착!
리어쪽 작업도 크게 어려울건 없습니다.
순정 댐퍼와 스프링 탈거 후
테인 제품으로 교환 후 다음단계인
EDFC5 배선 작업 이게 오래걸리죠^^
오늘 블로그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고 다음 단계인
EDFC5 (차속신호) 연결 작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목포타이어 목포 거풍타이어 북항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 010 - 3847 - 1244
용당 본점
북항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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